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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타벅스 e쿠폰을 선물했는데 상대방이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. 이는 주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다음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들입니다.
문제 원인
-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: SKT와 KT의 경우 "번호도용문자차단 서비스", LG U+는 "휴대폰번호도용 방지 서비스"가 문제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. 이 서비스들은 스팸 문자 차단을 위해 웹발신 문자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.
해결 방법
- 부가서비스 해지: 먼저, 해당 부가서비스를 해지해야 합니다. 각 통신사 고객센터 앱에서 부가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.
- SKT와 KT: 번호도용문자차단 서비스 해지
- LG U+: 휴대폰번호도용 방지 서비스 해지
- e쿠폰 회수 및 재발송:
- 스타벅스 앱에서 e-쿠폰 히스토리에 들어가 해당 쿠폰을 선택하고, "선물회수"를 클릭합니다.
- 부가서비스를 해지한 후, 하루나 이틀 후에 다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쿠폰을 재발송합니다.
- 주의: 선물 회수는 최대 두 번까지 가능하며, 두 번째 회수 시에는 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.
- 발송 후 확인: 쿠폰을 재발송한 후, 상대방이 정상적으로 수신했는지 확인합니다.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면 스타벅스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.
스타벅스 커피 코리아
스타벅스 커피 코리아
www.starbucks.co.kr
이러한 절차를 통해 스타벅스 e쿠폰의 정상적인 발송과 수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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